default_setNet1_2

류재선 전기공사협회장, 경상북도 회원사와 소통의 시간 가져

기사승인 2021.04.30  12:49:55

공유
default_news_ad1

류재선 회장을 비롯한 전기공사협회 주요 인사들이 28일 대구 북구 인터불고호텔 지하1층 블루벨홀에서 경북도회 회원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협회는 오송 사옥 건립에 대한 현황을 소개하고 회원사들의 애로사항을 들었다.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의 심각성을 고려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킨 가운데 최소 인원만으로 진행됐다.
류재선 전기공사협회장을 비롯해 ▲이형주 협회 부회장 ▲문유근 협회 부회장 ▲양우석 한국전기신문사 사장 ▲신철 한국전기산업연구원 이사장 ▲장현우 한국전기공사협회 안전기술원 이사장 등 협회 및 유관기관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협회 경상북도회 회원사 측에서는 조선관 경북도회 회장을 비롯해 20여명의 도회 회원사 대표들이 함께 햇다.
행사는 경북 지역 회원사들에게 오송사옥 건립 현황을 설명하고 이와 관련한 회원사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회는 이날 지역 회원사들의 애로사항 등 지역의 생생한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제시된 의견들을 모두 수렴해 문제점을 파악하고 이를 해결할 대책을 마련할 계획이다.
류재선 협회장은 인사말에서 “귀중한 시간을 내주셔서 자리를 빛내주신 조선관 경북도회장님을 비롯한 지역 회원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협회는 회원사들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오송사옥 건립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겠다”고 말했다.

전력경제 epetimes@epetimes.com

<저작권자 © 전력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