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국중부발전, 여성행복 잡까페 열고 제주지역 일자리 창출

기사승인 2020.11.26  17:00:28

공유
default_news_ad1
   
중부발전이 제주여성인력개발센터와 함께 ‘2020 여성행복 잡까페’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중부발전은 제주여성인력개발센터와 함께 제주지역 취업 희망 여성 및 경력단절여성의 구직기회 확대를 위해 16일부터 27일까지 2주간 ‘2020 여성행복 잡까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방식과 부대행사를 최소화한 오프라인 방식을 병행, 운영됐다.
중부발전은 2주간 20개 구인기업과 1:1 화상면접 및 취업컨설팅, 증명사진 촬영 등 구직 지원을 위한 필수 서비스를 제공했다.
행사에 참여한 구직자에게는 취업알선 및 구직상담 등 맞춤형 지원을 통해 사후관리를 이어갈 방침이다.
중부발전과 제주여성인력개발센터는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이라는 공통된 목표를 가지고 2019년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 업무협약’을 맺어 지역 내 일자리 생태계 구축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업해왔다.
올해는 언택트 문화 확산에 발맞춰 온라인 취업지원실을 구축하고 화상면접 및 온라인 교육 활성화에 기여했다.
한편 중부발전은 2020년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서울·마산·보령·제주지역에서 비대면 방식의 취업 박람회를 순차적으로 개최했다.
이를 바탕으로 지역사회 일자리 생태계 구축 및 취업취약계층의 구직활동 역량 강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전력경제 epetimes@epetimes.com

<저작권자 © 전력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