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국동서발전, 제4회 발전산업 인더스트리 4.0 기술 세미나 개최

기사승인 2019.10.21  19:23:11

공유
default_news_ad1

31일 대전 국내 KW컨벤션센터···25일까지 참가 신청받아

   
 

한국동서발전은 오는 31일 대전 KW컨벤션센터에서 ‘제4회 발전산업 인더스트리 4.0 기술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전문가의 기조강연, 발전회사 발표, 기술회사 및 학계·연구소 발표 등을 통해 인더스트리 4.0 기술적용 사례를 공유하고 발전사와 기술회사 간 개방형 혁신 및 협력 활성화 방안 등을 다룬다.
이번 세미나에는 스마트제조혁신추진단 박한구 단장이 ‘스마트 제조혁신 비전 및 전략, 스마트 공장 구축’을 주제로 기조강연에 나선다.
사내벤처 ‘One Predict’의 윤병동 대표가 ‘발전산업의 예지정비 적용 전략과 예상 성과’에 대해 강연한다.
동서발전은 빅데이터 경진대회 성과 사례 및 중소벤처 상생협력 기술개발 전략, 빅데이터 플랫폼 구축 및 데이터분석을 통한 솔루션개발 사례 등을 발표하며, 타 발전회사·기술회사의 기술개발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를 가진다.
동서발전의 상생협력 얼라이언스 협약사는 7개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고, 전시부스를 설치, 제품을 소개한다.
이어 발전사 및 협약사는 발전사와 기술회사간 개방형 혁신 및 협력 활성화 방안에 대해 토론할 예정이다.
25일까지 이메일(ewp.solution@ewp.co.kr)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ewp.co.kr/popup/industry.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력경제 epetimes@epetimes.com

<저작권자 © 전력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