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국중부발전-한국에너지공단, 감사 전반 협력체계 구축

기사승인 2019.08.13  18:30:08

공유
default_news_ad1

- 자체감사 업무교류 협약 체결···자체감사기구 상호발전 도모, 감사 전문인력 교류로 전문성 제고

   
한국중부발전과 한국에너지공단이 13일 자체감사 업무교류 협약을 체결했다.(오른쪽 다섯번째 한국중부발전 한동환 상임감사, 왼쪽 다섯번째 한국에너지공단 임상경 상임감사)

한국중부발전과 한국에너지공단이 감사업무 전반에 걸쳐 협력체계를 구축한다.
양 기관은 13일 에너지공단 본사(울산) 에서 중부발전 한동환 상임감사와 에너지공단 임상경 상임감사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자체감사 업무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자체감사기구의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이를 통해 각 기관의 감사역량과 감사성과 제고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또한, 리스크 관리업무에 대한 감사역량 강화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우수사례 공유 및 감사기법과 정보공유, 합동 워크샵·교육 등을 공동으로 추진하는 것을 그 내용으로 하고 있다.
협약식에 참여한 한국중부발전 한동환 상임감사와 한국에너지공단 임상경 상임감사는 “감사업무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의 활발한 인적교류와 정보교환을 통해 공공 에너지 설비부문의 내부통제와 공공성 강화에 상당한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는 소감을 전하며 상호 적극적인 협력을 다짐했다.

전력경제 epetimes@epetimes.com

<저작권자 © 전력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